이하나 나이 몸매 인스타그램 보이스 시즌2

Posted by beach1395
2018. 6. 27. 15:17

KTF 광고모델로 데뷔한 이후 손예진 주연의 드라마 연애시대 에서 손예진의 동생 역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하며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메리대구 공방전, 태양의 여자 등을 통해 훌륭하게 맡은 역을 소화했지만 저조한 시청률로 빛을 보지 못했습니다.

2009년 트리플에서 여주인공 최수인 역을 마지막으로 영화활동에 전념하다 2014년 tvN <고교처세왕>으로 브라운관에 복귀했습니다. 

이제 그녀가 8월 방영을 앞둔 OCN 토일드라마 보이스 시즌2 에 성운지방경찰청 112 센터장 강권주 경감 역으로 다시 등장합니다.

기대보다 아름답고 예상보다 매력적인 이하나 나이부터 알아봐야겠습니다.

아직 미혼이며 워낙에 동안의 미모때문에 어릴거라고 생각했지만 이하나 나이는 올해 37살(1982년 9월23일생)이며 데뷔이후 아직 열애설은 없습니다. 

그래서인지 173cm의 큰 키에 아직도 50kg의 체중을 유지하여 이하나 몸매는 타연예인들의 부러움을 살 정도로 완벽하다고 합니다. 

단국대학교 생활음악학과를 졸업한 그녀는 4차원적인 매력과 개성넘치고 자연스러운 미모로 주목받고 있으며 참고로 이하나의 아버지는 '먼지가 되어'를 작곡한 이대헌씨입니다.

보이스 시즌2에서 새롭게 팀에 합류하는 싸이코패스 형사 도강우(이진욱)와 호흡을 맞춰 골든 타임 센터장이자 보이스 프로파일러로 매력을 발산할 이하나는 얼마나 OCN드라마 미스트리스에 특별출연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었죠.

바로 이장면입니다.

이하나씨가 제게 부탁한 하트 먼저 받으시구요.

청바지에 흰셔츠만으로도 완벽한 자태를 뽐내는 이하나 몸매지만 이렇듯 레드카펫을 밟을 때는 여신포스의 드레스도 훌륭하게 소화해 낸답니다.

얼마전 인생술집에도  모델 장윤주와 함께 출연하였지만 남자친구 얘기는 절대 안한다는 팩트만 재확인할 뿐이었죠. 

팬들과 소통하는 여배우답게 이하나 인스타그램에 일상의 모습도 공개하곤 합니다.

아이디 : grannysoldrecipe

이번에도 좋은 연기 보여주실거라 기대하며 기다릴게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