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쥬라기월드 클레어 디어링 몸매

Posted by beach1395
2018. 6. 24. 00:03

미스터리 스릴러물 <빌리지. 2004년>에 출연하면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우리나라에서는 <스파이더맨3. 2007년>에서 스파이더맨 여자친구인 그웬 스테이시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터미네이터:미래전쟁의 시작. 2009년>에서는 케이트 코너 조연으로 출연하며 작품마다 변신을 거듭하였습니다.

이후 출산을 하면서 3년정도 공백기를 가졌으나 <쥬라기 월드. 2015년>, 영국드라마 <Black Mirror 3. 2016년>등에 주연으로 탁월한 연기를 선보이며 화려한 복귀를 알렸습니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개성넘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는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Bryce Dallas Howard). 

이번에도 역시 쥬라기월드 클레어 디어링 역으로 우리에게 돌아왔습니다.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나이는 올해 우리나이로 38살 입니다. 1981년 3월2일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나 뉴욕대학교 드라마학사학위가 있으며 키는 171cm입니다. 사실 <아폴로 13>, <다빈치 코드>등으로 잘 알려진 할리우드 명감독 론 하워드(Ronald William Howard)의 딸이기도 하죠. 하워드는 아버지 영화 <아폴로 13>에 엑스트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몸매는 슬렌더형이 아닌 glamorous한 스타일이라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이 넘치죠? 할리우드 여배우치고는 노출이 심한 배우도 아닙니다.

뉴욕대에서 만난 세스 가벨과 5년 열애 끝에 2006년 6월17일 결혼했습니다.

이듬해 2007년 2월16일 첫 아들 테오도어 노먼 하워 가벨을 낳았으며, 2012년 딸 비트리스 진 하워드 가벨을 얻었습니다.

분명히 매려이 넘치지만 마치 고현정처럼 입금되면 다이어트하는 스타일인듯 굴욕적인 사진도 많습니다만 굳이 저는 보고싶지 않습니다. 

두 아이의 엄마라는 점은 이해해야하니까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서 조카들을 찾으러 가기위해 결의를 다지는 모습도 잠시 보시죠. 모르고 볼땐 몰랐는 데 알고보니 아줌마의 포스가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자신감 넘치는 개성있는 마스크이지만 이슬라 누불라섬에서 배에 실리지 못한 공룡이 용암에 죽어가는 모습을 연기할 때의 눈빛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가슴 찡한 슬픔이 전해지는 연기를 보여주는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정말 분위기 있지 않나요?

<드라마 블랙 미러 3의 한장면>

우리나라 여배우들도 그렇지만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항상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역시 자연스러운 사진들을 보면 영화에서 보는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이 보이시죠?

이미 스타이지만 미친 연기력에 비해 저평가된 배우.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합니다.